김장과 전투 준비 완료 ~

점심 무렵부터 준비 한게 이제 끝났다..
정리도 다하고 ㅋ
면접보러 다니다 오늘이랑 내일은 그나마 여유로워서 어머니와 막내 외숙모를 도와 드렸다
물론 막내 외숙모는 일찍 집으로 가셨고 어머니랑 나랑 둘이서 마무리 했다
아침 일찍 일어나서 시작해야할텐데 문제는 어머니 몸이다
허리가 좋지 않아서 내가 힘을 많이 써야한다는거 ㅠㅠ
그래도 겨울 내내 먹을 먹거리라 즐겁기도 하고 잘 익은 김치에 고구마 한입... 캬~
막걸리 한잔도 좋고 ~!
대학교 다닐적에 친구네 집에서 친구가 가져온  잘 익은 김장 김치랑 막걸리 한잔 하던 생각이 난다
다들 돈도 궁하던때고 ㅋㅋ
아무튼 지금도 그 추억은 잊지 못할듯하다
김장하면 여러 추억들이 있지만 이건 나중에 ㅎㅎ


덧글

  • Cpt Neo 2013/11/20 02:15 #

    김장과의 전쟁....

    헬 게이트...
  • 땡초할배 2013/11/20 03:10 #

    ㅋㅋㅋ
    뭐 1년에 한번이니,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